평택영어교육센터 수업은 그룹으로 진행되는 다대일 수업으로 진행됩니다.
수업커리큘럼과 과정은 인원수에 맞게 처음부터 기획되고 연구되기 때문에
학생 개인사정으로 인한 수업 불참 시, 수업 이월 혹은 재수강은 불가함을 양해드립니다.
다른 학생들에게도 피해를 줄 수 있는 부분이므로 수업 전 이를 꼭 인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※환불의사는 수업참여가 어렵다고 판단되는 시점에 바로 말씀해주시고, 환불신청서를 접수해주세요.
(환불신청서가 접수된 시점 기준으로 환불금액이 정산됩니다.)
※이용료감면대상자(할인)의 경우, 납입한 이용료 기준으로 산정되어 환불됩니다.
환불은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수강료, 회비 징수 및 반환기준 제5조에 의거하여 처리합니다.
※카드결제의 경우에도 무통장입금과 동일하게 환불신청 접수를 통해 신청해주셔야합니다.
결제방법에 ‘카드’라고 적어주세요.
전액환불시- 신용카드 전체취소
부분환불시- 신용카드 부분취소
※환불 신청은 홈페이지 가입 후 신청가능합니다.
1. 홈페이지 가입 후 커뮤니티->환불신청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.
2. 환불신청란에 신청자 이름, 수강생 이름, 전화번호, 센터명, 취소프로그램명을 입력합니다.
3. 수강료 결제했던 방법(무통장/카드)을 선택 후, 무통장의 경우 환불계좌 정보를 입력해주세요.
4. 환불신청사유를 작성하시고, 환불규정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각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남부센터: 031-668-0509
북부센터: 031-668-9973
서부센터: 031-8054-7909